2 item(s)

$79.00

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 보라카이 최고급 1등 리조트! 샹그릴라 리조트! ★

신고

추석연휴가 지나고 슬슬 찬 바람이 불면서 가을이 온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추위에 벌벌 떠는 겨울이 온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추워지는 듯한데요.

이럴 때 딱 어울리는 석양이 아름다운 보라카이 여행은 어떨까요!?

세계 3대해변의 화이트비치와 에매랄드 빛 바다가 공존하는 보라카이!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듯한 느낌을 주는 휴양지의 대명사 보라카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보라카이답게 수많은 리조트들이 해안가를 따라 쭉~ 늘어져있습니다

스테이션 2는 보라카이 번화가로 사람들이 많고 북적북적한 파티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근데! 시끌시끌한 분위기보다는 한적한 곳에서 휴양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도 있겠죠?

그런 분들을 위한 보라카이 최고의 리조트가 있습니다! 스테이션 1에 위치한 샹그릴라 리조트는 유일하게

보라카이 섬에 들어가는 전용선착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존 보라카이 선착장을 이용하면 차량으로 40분 정도 이동을 해야

도착할 수 있는 위치지만 전용선착장이 있기때문에 차를 타고 들어가지 않아도 됩니다!

오후 8시까지 무료로 운영하는 스피드보트를 타고 15분 정도 들어가면 아름다운 샹그릴라 리조트의 전용 선착장이 등장! 선착장에 도착하면 골프카트와 비슷하게

생긴 셔틀 차량을 타고 들어갑니다.

샹그릴라 리조트는 보라카이 1등 리조트답게 면적이 넓어 객실에서 수영장, 식당으로 이동할 때는 버기차량을 타고 이동합니다. 차량은 프론트에서 전화한통이면 준비 끝!

럭셔리한 최고의 리조트답게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가 있고, 체크인 시에는 한국어로 된 리조트 메뉴얼을 나누어줍니다! 휴양지에 와서

제대로 대접받는 기분까지 느끼게 해주는 샹그릴라 리조트!

객실은 크게 디럭스룸과 프리미어패밀리룸, 풀빌라 타입으로 나뉘어집니다.

디럭스룸은 성인2명 + 아동2명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엑스트라 베드 추가시 성인 3명까지 투숙가능합니다.

가족단위로 이용하기 좋은 프리미어패밀리룸은 퀸 사이즈 베드 2개가 있어 성인 4명, 아동 1명까지

투숙할 수 있습니다. 객실 면적이 넓어 가족단위 관광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풀빌라 형태의 룸타입은 단독 수영장이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풀빌라 형태도 9개의 룸타입으로 나뉘는데, 제일 큰 객실은 최대 성인 6명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객실 문만 열어도 전용수영장과 쭉 펼쳐져 있는 화이트비치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메인 수영장인 인피니티풀도 고급스러운 대리석 디자인으로, 화이트비치와 연결된 것 같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수영장 보다는 화이트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기고싶다? 리조트 앞 전용해변으로 나가면 됩니다! 샹그릴라 리조트 전용해변은 투숙객이 아니면

들어올 수 없게 되어있으며 그늘막과 썬베드, 분위기 있는 자리들이 준비되어있어 비교적 한적하게 물놀이도 즐기고 인생샷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빈타나 등 5개의 레스토랑이 운영중입니다.

보라카이 시내에 나가는 셔틀버스가 있지만 나가기 귀찮으신 분들은 리조트에 있는 레스토랑만 이용해도

모든 식사를 다양한 종류로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해안 암벽에 위치한 레스토랑 시레나는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 선셋과 자연, 파도소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해가 지는 저녁 시간대에 해안암벽 위에서 석양과 함께 하는 저녁식사는 황홀한 저녁식사를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보라카이 여행 왔는데 그래도 D몰, 스테이션2에 나가봐야겠다! 라고 생각하신 분들은

리조트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테이션2까지는 셔틀 기준 약 20분정도가 소요됩니다.

리조트~디몰은 오전 9시부터 새벽1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운영하며 저녁시간에는 30분단위로 운행!

디몰에서 리조트로 돌아오는 셔틀차량은 리조트 출발시간에서 15분뒤에! 버짓 마트에서 탑승합니다.

시간을 못맞춰 셔틀차량을 이용 못할 시에는 트라이시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앞에 나와있는 직원에게 얘기하면

트라이시클을 태워주며 1대 당 약 150페소 (약 3,300원) 이 소요됩니다.

리조트로 돌아올 떄는 정문에서 내려 리조트 차량을 타고 로비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우면서도 한적하고 고급스러운 보라카이 1등 리조트 샹그릴라!

이번 가을,겨울휴가는 보라카이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맛있는 음식들로 기분좋게 계획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