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 다낭 추천 마사지 숍 3곳 ★

신고

동남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입니다.

수많은 마사지 숍 중에 어디를 갈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다낭의 마사지 숍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노니 스파

특징1) 다낭, 호이안의 등불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베트남의 전통적인 분위기와 운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징2) 2인 이상, 90분 이상 이용시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안하게 오고 가실 수 있습니다.

특징3) 능숙한 한국어로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직원들은 물론,

         설문지를 통한 사전조사를 진행하며 오일, 타이, 핫스톤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가 가능하여 취향에 맞춘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징4) 베이비 마사지도 제공하여, 어린아이를 동반하는 가족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

특징5) 마사지 후 음료 또는 빙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로얄 스파

특징1) 독보적인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인테리어

특징2) 프라이빗 샤워시설을 구비하여 오일 마사지 전에 상쾌하게 샤워 후 깨끗한 상태에서 오일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징3) 마사지 후 무료 음료를 제공!

특징4) 1층엔 카페, 2층엔 루체 스테이크 하우스, 3층엔 네일샵, 옥상엔 루프탑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한 건물에서 여러 서비스를 한 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골드 스파

특징1) 미케비치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오션 뷰를 제공합니다.

특징2) 2인 이상, 90분 이상 이용시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안하게 오고 가실 수 있습니다.

특징3) 면연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탁월한 다낭의 대표적인 기념품 노니 제품을 판매하여 여행 선물을 구매하기 좋습니다.

특징4) 한글 설문지로 사전 조사를 실시하여 내 취향에 딱 맞는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여 만족도가 높습니다.

특징5) 가장 인기있는 마사지인 노니 오일 마사지의 경우, 뭉쳐있는 근육을 풀 수 있음은 물론, 피부미용과 건강개선에도 탁월하여 일거양득의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특징6) 마사지 후 생과일 음료 혹은 커피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특징7) 1층에 한식당 '굽고'가 입점해 있어 마사지 전후로 식사를 즐기기 좋습니다.

특징8) 마사지 전 족욕 타임을 제공하여 여행지에서 오래 걷고 고생했을 발의 피로를 푸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다낭의 마사지 숍 3곳을 특징만 콕콕 찝어 소개해드렸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해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