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후기

  • HOME
  • /
  • 여행후기
푸켓으로 가족여행 갔다온 후기올립니다~
2020.02.28 14:41
조회 : 364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1월6일에 투어로 패키지를 통해 푸켓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코로나가 발생되기전에 갔다왔는데요. 첫 해외로 떠나는 가족여행이라 사전에 검색과 준비를 했었는데 투어로 상품평이 괜찮아서
이용하게 되었는데 갔다온 지금 아주 만족했습니다! 가족과 떠난 상품은 다이아몬드클리프 숙소 상품을 이용했었습니다!
담당자님 설명해주신대로 완전 휴양에 적합한 호텔로 가족들 모두가 만족했었네요 ㅋㅋㅋㅋ
위치도 푸켓 번화가인 파통비치에 있어서, 자유시간과 저녁에 나가서 구경도하고 야시장 쇼핑도하고 위치도 아주 멋졌습니다!
그리고, 푸켓 여행 중 저희 부모님이 자연경관을 좋아하셔서 팡아만 어드벤처 투어를 했었는데요. 
영화 007 촬영지인 제임스 본드섬을 들렸을때, 영화에서 본 장면과 멋진 자연들로 사진도 엄청 많이찍고 부모님이 만족하셨습니다.
또한, 동굴을 씨카누를 이용하여 들어갔는데 처음타보는 카누체험과 가까이서 보고 색다른 경험도 했었습니다 ㅋㅋㅋㅋ
일정에 이벤트 쇼 관람도 포함되어있어서 사이먼쇼를 관람을 했었는데 태국에서만 볼 수 있다는 쇼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관람했습니다.
관광일정과 자유 물놀이를 통해 피곤할때 마침 전통안마가 포함되어있어서 가족들 모두 여행을 통해 쌓인 피로도 풀고 적절한 일정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ㅋㅋ
마지막날에는 푸켓에서 가장 큰 사원인 왓살롱 사원을 갔었는데, 부모님이 불교에 관심이 있으셔서 아주 좋아하시더라고요! 
첫 해외여행을 가족 성향에 맞게 잘 상품 소개해주신 담당자분님께 감사하고, 빡빡한 일정이 아닌 패키지 상품을 선사하신 투어로 회사에도 감사인사 전달하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 남기네요~! 아주 감사하고, 다음 해외여행 계획하면 또 투어로 이용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